Quantcast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한국판 만수르 변신 ‘살아있는 디테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가 '민수르'로 분해 사막에 서있는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오는 7월 19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극본 김선희)는 만수르와 같은 삶을 누리던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다.
 
최민수는 극중 1970년대 후반 중동으로 건너가 작은 왕국의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이 된 장달구 역 맡았다. 한국판 만수르로 분하기 위해 최민수는 연기 스타일 뿐 아니라 외모까지 완벽 변신을 꾀해 벌써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죽어야 사는 남자’ 포스터
MBC ‘죽어야 사는 남자’ 포스터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 최민수는 석유 재벌 캐럭터에 걸맞는 스타일을 한 채 우아하면서도 고고한 품위를 자랑하며 거대한 사막 위에 서있다. 하늘, 태양 혹은 ‘죽어야 사는 남자’ 드라마 제목을 향해 디테일 가득 뻗은 손가락이 아련한 연민과 동시에 알 수 없는 웃음을 유발한다.
 
티저 포스터는 흔히 볼 수 없는 사막 배경에서 최민수가 왜 ‘민수르’로 변화했는지, 웃기면서도 슬픈 표정은 무엇 때문인지 궁금증을 자아내어 ‘죽어야 사는 남자’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는 ‘메리대구 공방전’‘내조의 여왕’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고동선PD가 연출을, 김선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군주-가면의 주인’ 후속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