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 데뷔 필름 ‘ONE DAY’ 공개…‘더블 타이틀 곡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7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원의 데뷔 필름 ‘ONE DAY’를 공개했다.
 
원의 데뷔필름 ‘ONE DAY’는 원이 데뷔를 준비하던 과정을 마치 영화 트레일러 같은 영상미로 소개한다.
 
몽환적이면서도 나른한 느낌의 배경 음악이 깔린 데뷔 필름은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원의 묘한 감정선과 여운을 담고 있는데, 밝아 보이면서도 한편으로 그늘져 있는 원의 양면적 매력을 모두 엿볼 수 있다.
 
 
원 / YG ENT
원 / YG ENT
 
원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제작한 이번 영상은 GDW감독과 함께 작업 하였는데, 원의 타이틀곡 ‘그냥 그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감독으로도 알려져 오는 7월 11일 발표되는 원의 첫 솔로데뷔 음악과 분위기에 대해 어느 정도 예측이 가능해 보인다.
 
원은 알려진 대로 2015년 원펀치라는 2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일시적 활동을 한 바 있고, ‘쇼미더머니 시즌4’와 5에 2년간 연속으로 랩퍼로 참여하기도 했다.
 
외모에서 풍기는 꽃미남 아이돌 이미지와 달리 터프한 참가자들이 수두룩한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여 쟁쟁한 언더 랩퍼들과 함께 경쟁하고 무대에 오르며 ‘맘 편히’,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거북선’에 참여 하기도 하였다.
 
원을 YG로 직접 영입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원을 그룹이 아닌 솔로로 전향 시켰고 오랜 준비 끝에 드디어 오는 7월 11일 솔로 데뷔를 확정지었다.
 
원의 타이틀곡명 ‘그냥 그래’는 원의 단독 작사이며, AOMG 소속 프로듀서인 차차말론과 함께 공동작곡으로, 외부 프로듀서와의 협업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는 원의 데뷔 소식과 함께 연일 다양한 이미지컷들을 공개하면서 비주얼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오늘 공개된 데뷔 필름은 자작곡으로 데뷔하는 원의 음악적 역량과 성장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상이다.


Tag
#원 #Y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