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근황] 황재균, 메이저리그 데뷔전 홈런볼 공개…“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메이저리그 첫 데뷔전에서 홈런을 터트린 황재균이 홈런볼을 공개했다.
 
29일 황재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이저리그 데뷔전 안타하나만쳤음좋겠다고생각했는데 결승홈런이라니 ㅠ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즐기면서 잘하겠습니다^^ Thank you #SFGiants fans!”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황재균 홈런볼 / 황재균 인스타그램
황재균 홈런볼 / 황재균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재균의 메이저리그 첫 데뷔전 홈런볼의 모습이 보인다.
 
특히 국내 복귀설까지 나왔던 그의 극적인 메이저리그 첫 데뷔전에서 이뤄낸 홈런볼이라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황재균, 대박..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세요”, “황재균, 축하해요ㅋㅋ 열심히 응원할게요~”, “황재균, 너무 멋지셨어요! 앞으로 홈런 많이 날려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재균은 메이저리그 입성 첫 경기에서 마수걸이 안타를 홈런으로 장식해 5:3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