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연이은 컴백 예능출격… ‘7월 1일 SNL9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에이핑크(Apink)가 컴백을 맞아 연이어 예능에 출격하고 있다.
 
지난 26일 에이핑크는 신곡 ‘five’로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한끼줍쇼’, ‘아는형님’, ‘수요미식회’등 다양한 주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지난번에 출연한 ‘아는형님’에서는 내숭없는 모습으로 자유롭게 활약해 출연 다음날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또한 ‘아는형님’의 손나은 영상은 공개 5일만의 조회수 130만을 넘기며 인기를 입증했다.
 
에이핑크(Apink)/플랜에이 ENT
에이핑크(Apink)/플랜에이 ENT
 
이러한 에이핑크의 연이은 예능출연에 이어 이번에는 ‘SNL9ㄴ9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이핑크는 7월 1일 방송될 ‘SNL9’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SNL’의 인기코너인 ‘더빙극장’에서 ‘아이공룡둘리’ 변장으로 파격변신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인기 스타들의 파격변신을 엿볼 수 있는 ‘SNL9‘에서 에이핑크는 어떤 매력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에이핑크는 최근 신곡 ‘five’로 컴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