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쌈 마이웨이’ 이엘리야, 얄미운 전 여친의 정석…“헤어지면 친구도 못하는 거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이엘리야가 빛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이엘리야는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박서준(고동만 역)의 전 여자친구 ‘박혜란’역을 맡았다. 그는 얄미운 ‘전 여자친구’의 모습들을 실감나게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이엘리야가 듣기만 해도 뒷목을 잡게 만드는 대사들로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상승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엘리야 /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화면 캡처
이엘리야 /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화면 캡처
 
4회, “오빠”
혜란은 다른 남자와 만났다가도 이별하면 항상 동만을 찾아왔다. 그때마다 혜란은 간절하거나 아련한 눈빛과 목소리로 동만을 향해 “오빠”라고 부르며, 그를 붙잡았다. 혜란은 이혼 후에도 똑같은 행동을 반복했고, 이러한 ‘전 여친’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분노를 참지 못했다.
 
6회, “내 남자 옆에서 더 불쌍해지지 마시라고요”
혜란이 애라를 찾아가 동만을 다시 만나겠다고 하자, 애라는 동만이 앞에서 얼쩡대지 말라며 화를 냈다. 그러나 혜란은 오히려 싱긋 웃으며 “언니한테 허락받으려고 한 말 아니고요, 통보예요. 내 남자 옆에서 더 불쌍해지지 마시라고요”라고 말했다. 뻔뻔하기까지 한 혜란의 태도는 애라와의 갈등을 고조시키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10회, “편한 걸 좋은 거라고 착각하지 마. 20년간 아니었으면, 아닌 거야”
혜란은 동만이 자신을 앞에 두고 애라와 비교하며, 자신을 향해 못났다고 표현을 하자 “근데 왜 그 잘난 최애라랑은 여태 안 사귀었어?”라고 싸늘하게 물었다. 이어 그는 “애매했지? 확신이 없었지? 편한 걸 좋은 거라고 착각하지 마. 20년간 아니었으면, 아닌 거야“라고 독설을 내뱉었다.
 
11회, “내가 오빠 친구할게. 그게 얼마나 거슬리는 건지 언니도 알게 해주고 싶어요”
동만과 애라가 정식으로 교제하게 됐다는 얘기를 들은 혜란은 “그럼 이제 여자사람친구 잃은 거잖아”라며 “내가 오빠 친구할게. 그게 얼마나 거슬리는 건지 언니도 알게 해주고 싶어요”라고 애라와의 관계를 역전시켰다. 또한 혜란은 “헤어지면 친구도 못하는 거죠. 돌이킬 수 없게 된 거야”라고 말하며 어렵게 사랑을 시작한 동만과 애라에게 불안감을 안겨줬다.
 
이처럼 이엘리야는 등장만으로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안으로 끌어당기며,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특히 극과 극을 오가는 눈빛 연기, 차진 발음 등의 안정적인 연기력은 캐릭터의 존재감까지 빛나게 하기도. 이에 앞으로 이엘리야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엘리야가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