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시아나항공 채용 D-1, 2차 캐빈승무원 인턴 채용… ‘지원자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채용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7년 2차 캐빈승무원 인턴을 채용중이다. 접수기간은 지난 13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로 현재 채용마감일을 하루 앞두고 있다. 이에 서류전형을 마감하기 위한 지원자들의 아시아나항공 채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아시아나 캐신승무원 인턴 채용은 기내안전 및 고객서비스업무 담당으로 인턴사원으로 1년간 근무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아시아나항공 채용공고/아시아나항공 채용 공식사이트
아시아나항공 채용공고/아시아나항공 채용 공식사이트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졸업을 앞둔 현 대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하고있다. 전공제한은 없지만 국내 토익성적을 소지한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영어성적이 우수할경우 전형시 우대사항을 부여한다.
 
신체조건으로는 교정시력이 1.0이상이여야하며 해외여행의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자면접, 2차 임원면접/영어기술, 건강검진/체력측정/인성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마감되는 서류전형은 7월 6일 오후 5시 이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채용마감 하루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