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일본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개최…‘열도나라의 러블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일본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러블리즈(Lovelyz)는 8월 5일부터 6일 양일간 일본 제프 도쿄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 in JAPAN’으로 팬들과 만난다.
 
러블리즈(Lovelyz) 콘서트 포스터 / 울림 ENT
러블리즈(Lovelyz) 콘서트 포스터 / 울림 ENT
 
특히 오는 7월29일과 30일 양일간 국내에서 개최하는 서울 콘서트는 예매 시작 1분만에 2회차 전석 티켓을 매진 시키는 등 티켓파워를 과시했으며, 이에 힘입어 오는 8월에는 일본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라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으로의 도약에도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러블리즈(Lovelyz)는 지난 5월, 일본에서 정규2집 ‘와우’ 프로모션으로 열도데뷔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고 당시 9회에 걸친 현지 팬 이벤트로 ‘밀착형’ 현지 프로모션을 펼쳐 일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소속사측은 “러블리즈(Lovelyz)가 이번 일본 콘서트로 첫 해외 단독 콘서트를 하는 만큼 오는 7월 개최 예정인 한국 단독 콘서트와 더불어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해외 콘서트를 시작으로 세계 각지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시작점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러블리즈(Lovelyz)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며, 이후 오는 8월 5일과 6일에는 일본 제프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