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근황] 보아, 매드클라운과 커플 동글이 안경 착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보아의 상큼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오늘 밤이 공개된당!!! (최고의 한방 OST) 매드클라운님 너무너무 좋은분~~~^^ 즐거운 작업이었어요!! 나는 먼저 듣고있지롱~~ #오늘밤 #보아매드클라운 오늘 저녁 6시공개”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1장을 게재했다.
 
 
보아-매드클라운 / 보아 인스타그램
보아-매드클라운 / 보아 인스타그램
 
사진 속 보아는 매드클라운과 함께 동그란 안경을 착용하고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편안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도 절로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이에 네티즌들은 “보아님 음악방송 진짜 꼭 해주세요!! 이번에 효리님도 나오시던데 같이하면 진짜 윈윈도리거 같아요 ㅠㅠ 팬들 너무 기다립니다.. 이런 멋진 퍼포먼스 컨셉 방송도 안하고 제대로 안하면 너무 슬퍼요 ㅠㅠ 기다리기도 힘들고”, “하뚜 하뚜 나도 언니에게 하뚜 날릴래요 하아뚜우”, “아 사람의 미모가 아니다 진짜 언니 왜 그렇게 예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는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