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컴백에 앞서 완벽 예능접수… ‘아는형님-한끼줍쇼-비정상회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에이핑크(Apink)가 컴박에 앞서 완벽하게 예능을 접수했다.
 
지난 24일 에이핑크는 ‘아는형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아는형님’이외에도 에이핑크는 ‘비정상회담’, ‘한끼줍쇼’, ‘수요미식회’등에 출연해 예능돌로 활약하며 각종 주요 예능을 섭렵했다.
 
에이핑크는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팬덤문화에 대해서 소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에이핑크는 자신들이 겪었던 잘못된 팬 문화에 대해서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였다. 또한 에이핑크는 “건전한 팬문화를 지지한다”라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에이핑크(Apink)/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Apink)/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또한, ‘한끼줍쇼’와 ‘수요미식회’ 출연으로 먹방돌의 모습도 비췄다. ‘한끼줍쇼’에 출연한 손나은과 정으느지는 홍은동편에 출연했다. 한끼를 얻어먹을 때 매우 맛있게 먹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역시 먹방돌”이라는 평을 남겼다. ‘수요미식회’에는 박초롱이 닭발매니아로 등장에 반전모습을 선사했다.
 
가장 최근 출연한 ‘아는형님’에서는 청순돌의 반전모습으로 약 5.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뒀다. 각자의 매력으로 방송 다음날 바로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는 성과도 보여줬다.
 
컴백에 앞서 주요 예능들을 모두 섭렵한 에이핑크가 컴백으로 음악에서는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에이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