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혁오 임현제, 앤드로지너스 룩을 연상시키는 첫 단독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혁오 기타리스트 임현제의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그간 혁오의 다른 멤버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한 것과 달리 임현제 혼자 진행된 화보에서는 조금 더 자유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앤드로지너스 룩을 연상시키는 여성용 로브와 스커트, 원피스를 믹스매치한 스타일으로 평소 볼수 없었던 새로운 이미지와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혁오 임현제 / 데이즈드
혁오 임현제 / 데이즈드
 
 
혁오 임현제 / 데이즈드
혁오 임현제 / 데이즈드
 
 
혁오 임현제 / 데이즈드
혁오 임현제 / 데이즈드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임현제 개인에 초점을 맞춘 인터뷰를 통해 그간 알 수 없었던 깊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혁오는 현재 월드투어 중에 있으며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과 일본의 섬머 소닉 등 국내외에서 꾸준히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임현제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