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비긴어게인’ 노홍철, “유희열, 진지하게 음악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 섹시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노홍철이 음악인 유희열의 모습에 크게 감탄했다.
 
2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JTBC 사옥에서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오윤환 감독과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이 참석했다.
 
‘비긴어게인’을 통해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은 우리가 사랑한 유명 뮤지션들의 흔적을 만나고 그들이 불렀던 명곡들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된다.
 
 
‘비긴어게인’ 유희열-노홍철 / JTBC
‘비긴어게인’ 유희열-노홍철 / JTBC
 
영화 ‘원스’ 주인공들이 노래하며 거닐었던 거리, U2의 명곡이 탄생한 캐슬,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다녀간 악기점 등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선율이 울려 퍼지는 특별한 음악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노홍철은 “엄청난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 영광스럽고 두 나라를 다녀왔는데 고민 할 필요가 없는 프로그램이다. 저는 할 게 없었다. 음악감상 하고 왔다. 오늘 이 자리에 제가 있어도 되는 게 맞나 싶다”며 말문을 열자마자 장내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그들이 연습하는 걸 보고 있으면 정말 좋다. 꾸밈이 없고 있는 그대로 살아있는 움직임들이 음악으로 나타나는데 그 모습을 보고 망각을 했다. 개인적으로 방송 중 본인의 개인 휴대 전화를 꺼내서 담는 친구들을 보면 이해가 안 갔는데 그런 제 자신이 이번 여행에서 휴대 전화를 안 꺼낸 적이 없다. 이 세 분은 억지로 재미를 꾸며낸다거나 인위적으로 방송에 필요한 걸 만들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한 함께 여행 중인 이소라-유희열에 대해 노홍철은 “이번 여행에서 많은 시간을 함께 하면서 직접 겪어 본 이소라라는 사람은 너무 따뜻하고 정도 많고 배려가 많은 사람이다. 유희열씨도 방송에서는 재밌는 모습을 확실하게 보여주는데 이 프로에서는 진지하게 음악 작업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섹시하다’고 느꼈다. 정말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방송이고 일요일 밤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볼 수 있으실거다”고 말했다.
 
한편, ‘비긴어게인’은 오는 25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