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성유리, 결혼 후 첫 화보 공개…‘변함없는 요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21일 성유리의 결혼 후 첫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성유리는 포플린 셔츠와 심플한 화이트 팬츠만으로도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성유리 / 마리끌레르
성유리 / 마리끌레르
 
또 다른 컷에서는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산뜻한 블루 컬러의 원피스를 입어 청명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모습은 더없이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로망은 있었지만, 화려한 결혼식에 대한 로망은 없었고 양가 부모님은 물론 남편도 모두 뜻이 같아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결혼을 앞두고 고민된 부분은 없었는지 질문하자,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대해 걱정이 있었지만 중요한 건 결혼을 하고 아니고 가 아닌, 자존감에 있었다는 걸 깨달았고 앞으로 더 긍정적으로 변화하면 배우라는 삶에도 좋은 영향력을 미치리라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한편, 성유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유리 / 마리끌레르
성유리 / 마리끌레르
성유리 / 마리끌레르
성유리 / 마리끌레르
성유리 / 마리끌레르
성유리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