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주원을 위해 일부러 냉대…“괜히 내 생각하는 척하지 마 주제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가 주원을 위해 일부러 냉랭한 반응을 보였다.
 
20일 방송된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혜명공주(오연서 분)는 견우(주원 분)를 위해 억지로 냉랭하게 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엽기적인 그녀’ / SBS ‘엽기적인 그녀’ 방송 캡처
SBS ‘엽기적인 그녀’ / SBS ‘엽기적인 그녀’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혜명공주는 자신 때문에 파직당한 견우가 더 큰 벌을 받게될까 걱정돼 일부러 냉랭하게 대했다.
 
혜명공주는 견우에게 “견 사부. 앞으로 내 일에 신경쓰지 마. 도움도 안되고 걸리적 거리기만 해. 그간 있었던 일은 잊어. 어차피 상관없는 일이잖아”라고 말하며 견우를 밀어냈다.
 
견우는 “전 단지 마마가 걱정되어서”라고 말했으나 혜명공주는 일부러 더 냉랭하게 “견 사부 걱정이 되서 그러는 거 아니고? 파직 때문에 이러는 거라면 너무 걱정하지 마. 어떻게든 내가 복직시켜줄게”라고 말을 뱉었다.
 
또 “괜히 내 생각하는 척하지 마. 주제넘게”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한편, SBS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