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은 누구?…‘한국인 없는 한국 아이돌 그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의 ‘이웃집 찰스’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은 4인조 보이그룹으로 포르투갈 출신의 프랭키, 크로아티아 출신의 시메, 그리고 미국 출신인 헌터와 코키로 이뤄진 K-POP 아이돌 그룹이다.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 /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 인스타그램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 /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 인스타그램
 
‘한국인이 없는 K-POP 아이돌’로 알려진 그들은 전직 모델과 뮤지컬배우 등의 경력을 자랑한다.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은 3년 이상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재미로만 하는 일이 아니다. 많은 것을 포기하면서 한국에 왔다. 꼭 성공하고 싶다”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은 세계 최초로 한국인이 없는 한국 아이돌 그룹으로 KBS 1TV ‘이웃집 찰스’ 출연 소식에 새삼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