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생방송 오늘 저녁’ 한가지를 시키면 한가지가 더?…‘돼지갈비+차돌박이vs바닷가재 회+모듬회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한가지를 시키면 한가지를 더 공짜로 제공하는 맛집에 대해 소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돼지갈비를 시키면 차돌박이를 공짜로 주는 맛집과 바닷가재 회를 시키면 생선 모듬회를 공짜로 제공하는 맛집이 소개됐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첫 번째 맛집은 돼지갈비를 시키면 차돌박이와 후식까지 공짜로 제공하는 고기 맛집이다.
 
특히 이 집 돼지갈비 맛의 비결은 엄나무, 칡, 계피, 감초, 오가피 등 각종 한약재를 넉넉히 넣고 양념장에 버무려 48시간 냉장 숙성을 한 것이다.
 
또한 후식으로 물냉면, 비빔냉면까지 공짜로 제공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맛집은 바닷가재 회를 시키면 각종 해산물이 담긴 모듬회를 공짜로 제공한다.
 
특히 바닷가재와 생선을 가게 사장님이 직접 선별해 공수해오기 때문에 매일 신선한 회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바닷가재 머리를 이용한 매운탕과 바닷가재 버터구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해 공짜로 제공한다.
 
첫 번째 돼지갈비 맛집은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 399 동양프라자에 위치해있으며 두 번째 바닷가재 회 맛집은 서울 마포구 토정로 313-1번지에 위치해있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는 매주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