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손하 아들 외 폭행 가해자 누구?… ‘재벌그룹 손자도 가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윤손하 아들이 폭행사건에 가해자로 알려지면서 함께 폭행에 가담했던 재벌그룹의 손자에 대한 논란이 붉어졌다.
 
지난 16일 SBS는 서울 한 사립 초등학교에서 학생 4명이 같은 반 학생 한명을 집단구타한 사건에 대해서 보도했다.
 
이 사건의 가해자중 한명이 윤손하의 아들로 밝혀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에 윤손하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면서 함께 폭행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대기업계열의 아들이 누구냐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거세졌다.
 
SBS 뉴스 방송 장면/SBS
SBS 뉴스 방송 장면/SBS
 
SBS 보도에 따르면 해당 재벌기업의 아들은 야구방방이를 휘둘렀지만 가해자 명단에서 빠졌다. 아이들의 진술서에서 가해자 명단에 대기업 아들의 이름은 모두 빠져있었다. 권고 대상에서도 빠지면서 ‘봐주기 논란’에 휩싸였다.
 
함께 폭행했던 아들이 재벌그룹그룹의 손자로 알려지면서 “대기업 아들이라서 봐준거 아니냐”라는 네티즌들의 논란이 붉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사건은 유명연예인, 재벌그룹의 자녀가 가해자로 지목된 것에 이어 학교측이 제대로된 대응을 하지 않아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윤손하가 집중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해당 그룹은 어떤 입장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16일 SBS는 서울 한 사립 초등학교의 구타사건에 대해서 보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