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인터뷰] 장문복, “요즘 예뻐졌다는 말 많이 듣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장문복이 예뻐졌다는 말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톱스타뉴스는 서초구의 한 카페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는 오앤오 장문복 연습생’과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인터뷰에서 본 기자는 예뻐졌다는 평에 대한 소감을 질문했다. 이에 장문복은 예뻐 보이기에 위해 신경 많이 쓰고 있다고 답해 웃음꽃이 피게 했다.
 
그는 “어떻게 하면 예쁘게 나올지 생각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더 예쁘게 나오지 않을까 하면서 연구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장문복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문복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다른 연습생의 제스처 같은 게 탐이 난 적은 없었는데 박지훈의 윙크는 좀 세다고 생각했었다”고 회상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박지훈의 윙크 이후로 애들이 다들 원샷이 잡히면 윙크를 하더라”고 웃으면서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장문복은 “박지훈이 대기실에서 얘기하다보면 마냥 귀엽지만은 않다. 되게 쿨하고 남자다운 면이 많다. 근데 무대에만 올라가면 귀엽게 잘하더라(웃음). 프로 아이돌인 것 같다”고 평했다.
 
이어 그는 인생샷으로 화제가 된 안경 착용샷에 대해 언급했다. 측면에서 찍힌 해당 사진에서 장문복은 남다른 청순함(?)으로 화제가 됐다.
 
장문복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문복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문복은 “사실 그 모습은 기도를 하고 있었던 거였다. 그 때가 순위 발표식 때였는데, 마음을 비우고 오긴 했지만 그래도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간절하게 기도를 하고 있었다”고 했다.
 
이어 “그 날 처음 제가 긴 머리에서 다른 스타일링을 보여줬던 날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처음으로 스타일을 바꾼 날에 인생사진이 나온 것이기 때문.
 
그는 “예전 스타일링 보다 좀 더 세련 됐다고 생각한다. 머리 스타일을 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문복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문복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후 장문복은 “그 안경은 ‘프로듀스101 시즌2’ 촬영 전날 급하게 맞춘 실제 내 안경이다. 살면서 안경을 써본 적이 없었는데 그 날 딱 써서 그런 사진을 얻었던 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문복은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런 그는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문복은 “‘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나고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왔다. 이제 어떻게 나를 대중분들 앞에서 보일지 고민하고 있다.
 
가사 열심히 쓰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나서기 위해 준비 중이다. 래퍼뿐만 아니라 솔로가 될 수도 있고, 아이돌 그룹이 될 수도 있으니 새로 돌아올 저에 대해 다양한 방면으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 좋은 모습으로 곧 여러분들을 만나러 오겠다”고 전해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