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드라마] ‘비밀의 숲’ 배두나, 조승우에 “해야할 말이 있고 안 해야할 말이 있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비밀의 숲’ 조승우가 엄효섭의 어머니를 범인으로 의심했다.
 
17일 방송된 tvN ‘비밀의 숲’에서 황시목(조승우)와 한여진(배두나)가 박무성(엄효섭)의 어머니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시목 검사는 박무성 어머니에게 “1월 16일 날 남동생 잔치집에 갔다고 하던데 원래 예정됐던 일이냐. 그걸 아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박무성 어머니는 “우리 애랑 잔치집 사람이랑 그 정도”라고 답했다.
 
이어 황 검사는 “박무성 씨가 원래 집에서 같은 차림이었냐”고 묻자 박무성 어머니는 “그게 원래 지 아들건데 나갈 데도 없고 살던 집에서 몸만 빠져나오느라 챙겨 나온 것도 없어서”라고 말했다.
 
‘비밀의 숲’ / tvN ‘비밀의 숲’ 방송캡쳐
‘비밀의 숲’ / tvN ‘비밀의 숲’ 방송캡쳐
 
하지만 황 검사는 다소 이상한 박무성 어머니의 행동에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결국 “그럼 1월 16일 전에 집에 들어왔던 사람 없었냐 잠깐이라도. 박무성 씨가 빚만 남기고 떠났는데 정말 좋았냐”고 추궁했다.
 
이를 본 한여진이 박무성의 어머니를 감쌌고, 황 검사는 “부모가 요새 자식을 죽이는 세상이다”며 친족간의 살인사건에 대해 언급하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에 한여진은 박무성의 엄마를 몰아붙이는 황시목에게 “해야할 말이 있고 안 해야할 말이 있는 것”이라며 크게 화를 냈다.
 
한편,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과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 ‘비밀의 숲’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