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호동을 보면 대세 예능이 있다…‘아는 형님-한끼줍쇼-섬총사-신서유기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대세 예능, 그 중심에는 강호동이 있다.
 
요즘 많은 화제를 모으며 사랑 받고 있는 대세 예능 ‘아는 형님’, ‘한끼줍쇼’, ‘섬총사’ 등의 프로그램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그 중심에 강호동이라는 큰 축이 있다는 것.
 
이처럼 대세 예능의 중심에서 강호동은 각 프로그램의 특색에 맞춰 각양각색의 예능 캐릭터를 선보이며,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상승기류를 이끌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호동
강호동
 
강호동은 ‘아는 형님’을 통해서 전학생들에게는 큰 소리를 치면서도 동생들에게 사소한 일로 구박받기 일수인 큰 형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끼줍쇼’와 ‘섬총사’를 통해서는 또 다른 모습으로 웃음을 주고 있다.
 
특히 그 동안 큰 형님이자 리더의 위치에 주로 자리해 있던 강호동이 형님의 ‘동생’으로서, 남자 멤버들이 아닌 여자 멤버와 어울려 ‘오빠’로서 등장하며 예능 포지션 영역을 다시 한 번 확장해 가고 있다.
 
때로는 프로그램의 특색에 맞추어 강호동의 트레이드 마크인 ‘시베리안 야생 수컷 호랑이’의 카리스마는 잠시 넣어둔 채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강블리’, ‘호동심’이라는 별명이 생겨날 만큼 유쾌한 반전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이에 더해 ‘싸펑피펑’, ‘칭찬해’, ‘이런얘기 저런얘기’ 등의 유행어 역시 끊임없이 제조해 내며 일상 생활 및 온라인 상에서도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회자될 수 있도록 세세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도 하다.
 
한편 대세 예능의 중심에서 시청자들의 행복한 웃음을 위해 쉼 없이 달려가고 있는 강호동. 오는 13일(화) 첫 방송된 예정인 ‘신서유기4’를 통해서도 동생들과 함께 어우러져 큰 웃음을 전하며, 이번 시리즈 역시 상상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