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샤이니(SHINee) 민호, 청량감 가득한 여름 스포츠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썸머 티셔츠 스페셜 에디션 ‘K 로고 라운드 티셔츠’, ‘K 폴로 변형 티셔츠’, ‘K 스웻 라운드 반팔’ 3종을 출시했다.
 
K2의 썸머 티셔츠 3종은 통기, 흡습·속건, 경량 등의 기능을 갖춰 여름철 여행, 출장,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친환경 소재와 시원하고 유연한 소재감을 갖춰 전천후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그린,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블루 등의 밝은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 엠보 등 심플한 무드와 트렌디한 요소를 반영해 젊은 층의 취향과 감성을 저격한 것이 돋보인다.
 
‘K 로고 라운드 티셔츠’는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레이온 소재와 냉감 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한 나무에서 추출한 재성 섬유인 ‘쿨 비스코스(COOL VISCOSE)’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는 물론 장마철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화이트, 라이트 블루, 그린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5만 9천 원.
 
 
샤이니 민호  / K2
샤이니 민호 / K2
 
폴로형의 ‘K 폴로 변형 티셔츠’는 천연섬유와 합성섬유를 혼합하여 우수한 수분 조절 기능을 가진 ‘드라이실(DRYSIL)’ 소재와 ‘쿨스판’ 소재를 사용해 흡속·속건 기능은 물론 시원한 촉감까지 더해 뜨거운 여름철 보다 쾌적한 활동을 가능케 했다. 넥 카라 부분에는 변형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 블루, 차콜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6만 9천
 
‘K 스웻 라운드 반팔’은 부드럽고 터치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어깨 부분 로고를 핫멜팅 기법으로 엠보 처리를 하여 감각적인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 ‘K 스웻 팬츠’와 세트로 출시되어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8만 5천 원.
 
 
샤이니 민호  / K2
샤이니 민호 / K2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최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활용성이 높은 기능성 캐주얼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K2가 선보인 썸머 티셔츠 3종은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아웃도어 브랜드 본연의 기능성까지 더해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샤이니 민호  / K2
샤이니 민호 / K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