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지아틱스(AZIATIX), 'Ready, Set, Go' 발매…A-POP 프로젝트 서막을 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글로벌그룹 아지아틱스가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 사진=아지아틱스 디지털싱글 'Ready Set Go' 커버


아지아틱스는 'A-POP 프로젝트'의 첫번째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아시안팝'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24일 디지털 싱글앨범 'Ready, Set, Go!'를 공개한다.

'A-POP 프로젝트'는 아시아의 정서에 전세계 팬들이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어로 콘텐츠를 표현, 소통한다는 취지아래 진행되는 프로젝트이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공개된 디지털 싱글 'Ready, Set, Go!'는 아지아틱스와 프로듀서 정재윤의 합작품으로 ‘꿈을 이루기 위한 출발선에 선 우리에게 불가능한 것은 없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국가대표 선수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젊은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메시지가 강조된 곡이다.
 
특히, 시원한 락편곡과 업템포 비트에 기획단계에서부터 "made in Korea"라는 콘텐츠의 우수성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삽입된 '아리랑'의 멜로디는 A-POP의 뿌리가 대한민국이라는 것을 알리며 노래의 비트만큼이나 듣는이들의 가슴을 절로 뛰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이미 공중파 방송에 올림픽 하이라이트 소개 프로그램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될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
 
K-POP으로 촉발된 대한민국의 문화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전세계적으로 깊숙이 뿌리내리기 위해 진행될 ‘A-POP 프로젝트’는 아지아틱스를 시작으로 끊임없는 A-POP 대표 주자들을 만들어 낼 계획이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Ready, Set, Go!'를 통해 해외팬들에게 A-POP을 더욱더 활발히 알리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