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큰 빵떡과 작은 빵떡의 음원 동반 출격…‘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의 빵떡이들이 음원 동반 출격에 나섰다.
 
14일 러블리즈(Lovelyz)의 멤버 케이와 류수정은 각각 자신이 참여한 음원을 공개했다.
 
케이는 홍대광과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달콤 러브송 ‘연애하고 싶어’를 발매했다. 이 노래는 사귀기 직전 ‘썸’을 타는 두 남녀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듀엣곡이다.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케이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류수정이 속한 옆집소녀의 타이틀곡이자 ‘아드공’ 두 번째 OST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음원 역시 오늘 공개됐다.
 
‘아드공’은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마마무(MAMAMOO) 문별,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 러블리즈(Lovelyz) 류수정, 소나무(SONAMOO) 디애나, 전소미, 김소희로 구성된 걸그룹 옆집소녀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제작된다.
 
극 중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비원에이포(B1A4) 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마마무(MAMAMOO) 문별과 소나무 디애나가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두 사람의 이러한 음원 동반 출격에 팬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그들의 음원이 모두 흥행하길 바라는 마음 역시 함께 모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빵빵추”,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둘 다 흥하자”,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세상에 빵이 가득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케이와 류수정이 속한 러블리즈(Lovelyz)는 신곡 ‘지금, 우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첫 음악방송 1위의 기쁨도 누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