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타-에이오에이(AOA) 지민-공민지, 3인3색 먹방레이스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치타, 에이오에이(AOA) 지민, 공민지가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 예상치 못한 '상상이상'의 먹방이 펼쳐진다.
 
오늘(14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는 치타, 에이오에이(AOA) 지민, 공민지가 식상한 먹방에서 벗어나 달리면서, 심지어 직접 만들어서 먹는 차원이 다른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이오에이(AOA) 지민 / 올리브TV
에이오에이(AOA) 지민 / 올리브TV
 
우선 치타는 센언니 이미지와 달리 베트남 음식을 요리하는 여성스런 반전매력을 뽐낸다. 룰렛 돌리기에서 ‘현지음식 만들어 먹기’ 미션을 받은 치타가 호치민의 ‘쿠킹 클래스’를 찾은 것.
 
베트남식 샐러드 ‘고이응오센’과 비빔국수인 ‘분팃느엉’, ‘짜조’까지 한 상을 차린 치타는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며 “ 제가 만들어서 그런 건 아닌데 진짜 맛있다”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안긴다.
 
멜버른 먹방여행 중인 에이오에이(AOA) 지민은 세계 최초의 달리는 ‘트램 레스토랑’을 찾는다. 맛있는 식사와 시내 관광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매력에 출연자들 모두 “가고 싶다”를 연발했다는 후문. 이 곳에서 끼 많은 주방장과 흥 터진 지민의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공민지의 오키나와 ‘밥빵순로드’도 기대감을 모은다. 밥 먹고 빵 먹는 ‘탄수화물 홀릭’으로 거듭난 것. 오키나와의 흑돼지 ‘아구’로 만든 돈까스를 먹고난 후 통나무 나이테 무늬의 케이크인 바움쿠헨 전문점을 찾은 공민지는 가게 앞 벤치에서 포크도 없이 쿨하게 손으로 뚝 떼어 디저트 먹방을 펼치며 ‘먹블리’다운 면모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 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