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이, 5년 만에 여름 콘서트 ‘흠뻑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싸이가 5년 만에 ‘흠뻑쇼’를 개최 뜨거운 여름을 보낸다.
 
싸이는 14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2017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개최를 알렸다.
 
‘흠뻑쇼’는 2011년과 2012년 연이어 한 여름에 개최된 싸이의 여름 콘서트로 싸이의 뜨거운 무대매너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 바 있다.
 
지난 5월 정규 8집 ‘4X2=8’ 기자회견 당시 “오랜만에 물을 뿌리는 여름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 싸이는 약속한대로 2012년 이후 5년 만에 ‘흠뻑쇼’를 개최하게 됐다.
 

‘싸이 흠뻑쇼’ / YG
‘싸이 흠뻑쇼’ / YG
 
싸이의 ‘흠뻑쇼’는 7월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8월 4일, 5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오는 6월 20일 낮 1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매해 연말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싸이가 어떤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무더위를 날려줄 시간을 만들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싸이의 정규 8집 타이틀곡 ‘I LUV IT’은 한 달이 지난 14일 현재까지도 음원차트 TOP10에 랭크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Tag
#싸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