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유주혜, ‘위대한 캣츠비’ 캐스팅 완료…‘믿고 보는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유주혜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다시 돌아온다.
 
그간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자랑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유주혜가 2015년 공연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에 이어 또 한 번 주인공 캣츠비의 새로운 사랑이자 밝음 안에 비밀을 가진 미스테리한 인물 ‘선’역을 맡았다. 유주혜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층 디테일해진 감정과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 창작 뮤지컬의 스테디셀러 ‘위대한 캣츠비’는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본질에 충실한 사랑과 미련, 집착 등 다양한 감정들을 뮤지컬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특히 강도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국내 최초 웹툰을 뮤지컬화하며 초연 당시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유주혜 / 미스틱 ENT.
유주혜 / 미스틱 ENT.
 
지난 5일 신한 판스퀘어에서 진행된 ‘위대한 캣츠비’ 쇼케이스는 티켓오픈 당시 2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더불어 초연 이후 매년 업그레이드되어 온 공연이 올해 많은 변화를 예고하며 기존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에게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젊음의 행진’, ‘러브레터’, ‘스모크’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무대 위의 작은 거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유주혜는 연극 ‘변신이야기’, ‘올모스트 메인’, 드라마 SBS ‘닥터스’, JTBC ‘송곳’, KBS ‘참 좋은 시절’ 등 다방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유주혜가 다시 한 번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컴백한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주혜가 출연하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6월 23일부터 10월 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