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신서유기4’ 안재현, 구혜선에 “원인을 알기 위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서유기4’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에 대해 이야기했다.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강호동을 비롯해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나영석PD, 신효정PD가 참석해 tvN ‘신서유기4’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시리즈 처음으로 중국이 아닌 베트남으로 떠나 보다 신선한 배경에서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 ‘신서유기4’는 지난 시즌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했던 멤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신서유기4’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신서유기4’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날 안재현은 아내 구혜선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지금은 증상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알기 위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면서 “내가 집안 일을 열심히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서유기3’를 통해 구혜선과의 알콩달콩한 전화 통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안재현은 “아내가 사실 전화보다 만나서 얘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할 때에는 일에 집중하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 3월말 MBC 주말극 ‘당신은 너무 합니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던 중 알레르기성 쇼크로 알려진 아나필락시스라는 생소한 이름의 병으로 건강이 악화돼 병원에 입원,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했다. 또, 병원에서 2주만에 퇴원한 뒤에도 현재까지 통원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조규현, 송민호가 출연하는 tvN ‘신서유기4’는 오는 13일(화) 밤 9시30분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