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 스타’ 김경호, 권혁수 따라하기 도전… 리액션 완벽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비디오 스타’에서 김경호가 권혁수 따라하기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될 ‘비디오 스타’에선 ‘삼총자’ 특집으로 김정민, 박상민, 권선국, 그리고 김경호, 정재욱, 조성모의 수다가 방송된다.
 
김정민-박상민-권석국은 ‘허스키 브라더스’ 팀으로, 김경호-정재욱-조성모는 ‘프리티 브라더스’ 팀으로 나눠져 남자들의 강력한 수다를 펼친다.
 
김경호-김정민-조성모/ MBC ‘비디오 스타’
김경호-김정민-조성모/ MBC ‘비디오 스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권혁수는 김경호 특유의 창법과 포즈를 완벽히 재연한 모창으로 시청자들에 사랑받았다.
 
이에, 이 날 김경호는 녹화 중 “권혁수씨 성대모사 한 번 부탁드린다”라는 MC들의 부탁에 “걔가 날 흉내 내는 걸 나도 하라고요?”라고 황당해했다. 하지만 이내 권혁수 따라잡기에 도전해 목소리뿐만 아니라 리액션까지 완벽 소화하면서 현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정민은 이 날 녹화에서 “세 아들 모두 축구선수로 커가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일본인 타니 루미코와 결혼 후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는 김정민은 “둘째 아들은 레알 마드리드 대표 선수 중 한명인 스페인 출신 라모스의 초대를 받아 스페인에 다녀오기도 했다. 축구를 잘 한다”라며 아들 칭찬에 여념이 없었다.
 
한편, 이외에도 많은 에피소드들이 준비되어 있는 여섯 남자들의 진한 우정 토크는 1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