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리굿, 중국 매거진 6월 표지모델 발탁…‘글로벌 아이돌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베리굿이 중국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비비디 바비디 부’로 활발한 활동 중인 베리굿이 글로벌 패션지 쎄씨 차이나 ‘K-Culture Express’ 6월호의 표지모델로 발탁됐다.
 

베리굿 / 제이티지 ENT
베리굿 / 제이티지 ENT
 
화보 속 베리굿은 컴백 이후 독특한 콘셉트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알바복 의상을 입은 모습이 담겼다. 이어, 모든 멤버들이 동일한 포즈를 취하며 베리굿만의 밝고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표지뿐만 아니라 베리굿에 대한 소개글이 잡지에 실리면서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보였다.
 
베리굿 / 제이티지 ENT
베리굿 / 제이티지 ENT
 
베리굿의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는 도입부부터 신나는 컨트리 기타로 시작하는 밝고 경쾌한 댄스 음악으로 알려졌다. 적재적소의 멜로디 악기들과 후렴구의 브라스 사운드, 리드미컬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경쾌함을 더했다. 특히, 주문을 외우는 것과 같이 반복되는 ‘비비디 바비디 부’라는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베리굿 / 제이티지 ENT
베리굿 / 제이티지 ENT
 
이어,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규현, 예성, 려욱의 솔로 앨범과 데이 식스, 버나드 박 등의 프로듀싱을 맡은 NUPALY(누 플레이)가 참여해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누 플레이에 프로듀서와 작사가로 전 방위적인 활동 중인 김수정이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베리굿은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