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강태오, tv BLUE 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판타지오는 배우 강태오가 베트남 현지 종합 오락 채널인 tv BLUE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금일(9일) 밝혔다.
 
tv BLUE는 CJ E&M 베트남 계열사인 CJ Blue가 새롭게 런칭한 베트남 한류 채널로, 지난 7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tv BLUE 런칭 행사에 강태오가 홍보대사이자 한류 대표 배우로 참석해 ‘베트남 프린스’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런칭 행사에 앞서 강태오는 현지 팬들과 팬미팅과 팬사인회, 깜짝 이벤트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최근 근황을 이야기하며 친필사인, 허그, 셀카, 깜찍 댄스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소통으로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tv Blue 채널의 개국식을 위해 베트남 호치민에 입국할 때부터 현지 팬들과 언론 매체들이 일찌감치 공항에서 강태오를 기다리는 것은 물론, 가는 곳마다 강태오를 보기 위한 수백여명의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진풍경이 펼쳐져 강태오의 글로벌 인기를 절로 실감케 했다. 
 
 
강태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태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태오는 CJ E&M과 베트남 국영방송 VTV가 공동 제작한 합작 시리즈물 ‘오늘도 청춘 시즌 1, 2’에 연이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배우 최초로 베트남 VTV ‘2015 드라마어워즈(VTV Awards 2015)’ 남우주연상을 받아 현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무엇보다 지난해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 등에서 단독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베트남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와 인지도를 바탕으로 CJ Blue이 새롭게 런칭한 한류 채널인 'TV BLUE' 홍보대사까지 임명돼 '베트남 프린스' 타이틀에 걸맞는 위상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CJ Blue가 베트남에서 새롭게 런칭한 tv BLUE는 베트남 전국 케이블TV 채널이자 한국과 베트남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종합 오락 채널로, CJ E&M의 한국 최신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베트남에서 가장 빠르게 시청할 수 있는 한류 채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Ju Lin 2022-11-05 11:47:41
I support 강태오

clayone 2022-11-18 01:51:16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홍애리 2022-12-11 18:10:06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런온영화 2022-12-25 01:43:3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kto현규 2022-12-25 01:55:26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