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이홍기, 박신혜와 특급 친분 과시…“들어가고 박신혜랑 같이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홍기가 박신혜와 특급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이홍기와 김수경이 출연했다.
 

‘아는 형님’ 이홍기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쳐
‘아는 형님’ 이홍기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쳐
‘아는 형님’ 이홍기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쳐
‘아는 형님’ 이홍기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이홍기는 “너 박신혜랑 친하잖아”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어, 이홍기는 “엄청 친해?”, “어떻게 그렇게 친해? 장르가 다른데” 등의 연이은 질문 세례에 당황했다. 그는 “드라마를 같이 찍고 성격이 잘 맞아서 그다음부터 친하게 지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홍기는 박신혜의 ‘아는 형님’ 출연 여부를 걸고 아는 형님 멤버들과 야구공 볼링 대결을 펼쳤다. 이어, 이홍기는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게임에서 패배를 하며 무릎을 꿇고 좌절했다.
 
이에, 아는 형님 멤버들은 신나서 연신 ‘박신혜’를 외쳤고, 이홍기는 잠시 쉬는 시간에 박신혜에게 전화를 걸어 이 소식을 아렬ㅆ다. 칸 영화제에 참석 중이었던 박신혜에게 내용을 전달하자 박신혜는 “날 걸고 뭐 했다고?”라며 혼났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홍기에게 아는 형님 멤버들은 배신을 했다. 멤버들은 “지금 그걸 말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이렇게 중요한 일은 얼굴을 마주 보고 이야기를 해야 하는 거다”, “지금 칸은 새벽일 텐데 너무 매너가 없다” 등으로 이홍기를 점점 나락으로 빠트렸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