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연예가중계’, 송대관-김연자 매니저 폭언논란 인터뷰 “상대방이 먼저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연예가중계’에서  송대관과 김연자 매니저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논란이된 김연자 매니저와 송대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김연자 매니저는 “나는 억울하다, 어느 순간부터 송대관씨가 인사를 안받아 준다고 하길래 인사를 받아 달라고 한 것 뿐이다”라고 밝혔다.
 
‘연예가중계’ 방송장면/KBS
‘연예가중계’ 방송장면/KBS
 
이에 ‘연예가중계’는 누가 먼저 사건의 발단이 됐는지 알아보기 위한 질문을 건냈다
 
송대관은 “김연자 매니저가 와서 먼저 불량하게 이야기하며 인사를 받아주라고 말해서 그에 대답한 것 뿐이다”라고 전했다.
 
김연자 매니저는 “내가 어떻게 대 선배님께 불량하게 이야기 하겠냐 나는 인사를 받아달라고 이야기했을 뿐인데 폭언을 퍼부어서 나도 똑같이 욕을 한 것 뿐이다”라고 답했다.
 
과연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논란이된 가운데, 송대관은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송대관은 “좋은모습도 아닌 것 가지고 인사드려서 죄송하다. 별일도 아닌 것 같고 팬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서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연예가중계’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