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탑, 대마초 혐의에 일본 누리꾼들 “한국인이잖아? 놀랍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빅뱅(BIGBANG) 탑이 대마초 혐의로 논란의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2월 의무경찰 특기병으로 입대한 탑은 입대 전인 지난해 10월경 대마초를 흡연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탑에 대해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적용해 기소의견으로 사건을 송치했다.
 
탑의 대마초 흡연 보도가 터지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에서 확인한 결과 보도된 바와 같이 최승현은 의경 입대 전,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최근 의경 복무 중 수사 기관에 소환돼, 모든 조사를 성실히 마친 상태이며 조사 과정에서 자신의 혐의를 대부분 인정하고 깊이 반성 중에 있다”고 전했다. 
 
 
빅뱅(BIGBANG) 탑 / 인터넷 커뮤니티
빅뱅(BIGBANG) 탑 / 인터넷 커뮤니티
 
이에 일본 누리꾼들은 “한국인이잖아? 그다지 놀랍지 않아”, “또야?”, “이럴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뱅(BIGBANG)의 또 다른 멤버 지드래곤은 2011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