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청량여신미’ 발산… 뷰티여신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뷰티여신으로 변신했다.
 
1일 인스타일은 화장품 브랜드 ‘지베르니’와 정은지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인스타일과 화장품브랜드 지베르니는 함께 작업한 뷰티필름을 공개했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시원한 풀장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콘셉트로 그녀만의 청량함과 상큼한 매력이 한껏 발산됐다.
 
정은지/인스타일
정은지/인스타일
  
에이핑크 정은지는 6월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화보 천재’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매 컷마다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평소 뷰티 아이템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촬영 전 지베르니의 2017년 신제품 ‘밀착 파운데이션’을 직접 사용해보고 “피부에 착 붙는다”,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다”, “지속력이 좋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베르니 팩트,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의 뷰티 아이템을 함께 믹스 매치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는 따뜻한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빛나는 정은지의 매끄러운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핑크(Apink) 정은지와 지베르니가 함께한 뷰티 티저 영상은 인스타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은지/인스타일
정은지/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