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원더우먼’, 당신이 기다려 온 여성 히어로 영화…‘우아하지만 강인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영화 ‘원더우먼’이 오늘(31일) 개봉을 앞두고 금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해외 언론과 평단, 팬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원더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원더 우먼’은 최강의 파워와 굳은 정의감,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 등 놀라움으로 가득한 완벽한 캐릭터로 가장 이상적인 히어로로 꼽힌다. 
 
 
‘원더우먼’ 포스터 / 소니픽처스
‘원더우먼’ 포스터 / 소니픽처스
 
이번 영화에서는 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해버린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뛰쳐나와 스스로 전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활약하는 한편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싸우는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한다.
 
특히 ‘원더우먼’은 앞서 시사회가 열린 해외에서 시사 후 박수갈채가 쏟아지고 언론과 평단, 일반 관객들의 찬사와 호평이 이어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미국의 대표 예매 사이트인 판당고에서 네티즌을 대상으로 실시한 ‘올 여름 블록버스터 최고 기대작’을 묻는 설문에서도 1위에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롤을 맡은 갤 가돗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크리스 파인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두 배우와 더불어 코니 닐슨-로빈 라이트-데이빗 듈리스-코니 닐슨 등 명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한 실제 복싱 챔피언-우슈 전문가-크로스핏 챔피언-5종 경기 선수-육상 스타를 비롯한 35명의 아마존 전사들이 등장해 최강의 전투력을 과시한다. ‘몬스터’를 연출한 패티 젠킨스 감독은 깊어진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통해 고전영화처럼 우아하고 화려한 슈퍼 영웅을 선보인다.
 
한편, ‘원더우먼’은 오늘(31일) 2D-3D-애트모스-4D-IMAX 3D의 버전으로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