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4주’ 내 품에 안긴 너를 느끼며 “영원히 기억할게” 강렬한 드라마 ‘기대up’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출산을 앞두고 내 뱃속의 아이에게 문제가 생겼음을 알게 되었다면, 과연 나는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영화 ‘24주’가 6월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15일, 드디어 개봉을 확정하며 그리움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24주’는 최고의 스탠드업 코미디언 아스트리드가 출산을 앞두고 뱃속의 태아에 심각한 문제가 생겼음을 알게 되고, 덤덤하게 현실을 받아들이면서 주변의 시선과 가족들의 솔직한 반응을 리얼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그려낸 영화다. 
 
영화 ‘24주’ / ㈜영화사 진진
영화 ‘24주’ / ㈜영화사 진진
6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아스트리드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포근해 보이는 침대 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을 담았다. 다만 아스트리드의 원피스 안으로 작은 아이가 숨어있어 만삭의 산모가 옆으로 누워 잠을 청하는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아스트리드의 원피스 안으로 몸을 숨긴 아이의 존재와, 원피스에 숨은 아이와 특별한 교감을 하는 듯 편안한 아스트리의 표정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포근하고, 아련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영원히 기억할게” 라는 카피는 아스트리드가 영원히 기억하고 간직하고 싶어하는 사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독일예술영화 조합상을, 제67회 독일영화상에서 베스트필름 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받은 것은 물론, 금마장, 시카고국제영화제, 팜스프링스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다. “최고의 연기!” (screendaily), “몽환적 시퀀스!” (Hollywood Reporter), “강렬한 드라마!” (CINEUROPA) 리뷰는 유력 매체의 극찬 리뷰는 예비 관객들이 완성도 높은 영화를 통해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할 수 있단 기대를 갖게 한다.
 
간직하고 싶은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를 아름답게 담아낸 ‘24주’는 6월 15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