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섬총사’, 물만난 김희선-‘항블리’ 태항호까지…‘자체 시청률 갱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섬총사’가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순항 중이다.
 
지난 29일 방송된 올리브 ‘섬총사’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포함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2.7% 최고 3.1%를 기록하며 매주 상승세를 타고 있다.(올리브, tvN 합산/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섬총사’ / ‘섬총사’ 방송 캡쳐
‘섬총사’ / ‘섬총사’ 방송 캡쳐
 
2화에서는 우이도 섬 생활에 본격적으로 적응해가는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달타냥’의 존재가 밝혀지며 눈길을 끌었다. 모두의 예상이 빗나가며 ‘달타냥’의 존재는 태항호로 밝혀졌다. 태항호를 처음 본 세 사람은 누구인지 알아보지 못해 태항호에게 굴욕감을 안겼다.
 
‘섬총사’ / ‘섬총사’ 방송 캡쳐
‘섬총사’ / ‘섬총사’ 방송 캡쳐
 
태항호는 강호동 버금가는 육중한 외모와는 달리 밤하늘의 별빛에도 눈물을 흘리는 소녀감성 태항호는 예능 치트키 김희선의 존재를 위협할 만큼 강력한 존재감을 뽐냈다. 이에 강호동은 태항호에게 엄지를 치켜세웠다.
 
또한, 우이도에 반해 객지에서 이사 오게 된 노부부에 러브스토리를 들으며 먹는 시골밥상에 따뜻함을 전달했다.
 
한편, ‘섬총사’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