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벌떼’ 안무 연습 영상 공개…생생 현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아이콘이 신곡 ‘벌떼(B-DAY)’의 안무 연습 영상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신곡 ‘벌떼’의 군무가 담긴 안무 연습 영상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칼군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벌떼를 연상시키는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의 노랫말을 온몸으로 표현한 춤은 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아이콘 ‘벌떼’ 안무 연습 영상 / YG ENT.
아이콘 ‘벌떼’ 안무 연습 영상 / YG ENT.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바하인드 영상에서 멤버 진환은 “집중해주셔야 할 포인트는 벌떼처럼 다 같이 모여서 Birthday처럼 즐겁게 놀자! 파티가 하고 싶어지는 신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비아이는 “무지막지한 노래죠”라며 한마디로 파워풀한 곡의 느낌을 전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거의 마칠 무렵, 마지막으로 남은 동혁의 개인 파트 촬영을 끝까지 기다려줄 멤버를 가위바위보로 정하는 장면에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은 여느 또래와 다르지 않다.
 
아이콘은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또 지난 29일에는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 유쾌한 입담과 라이브 무대로 매력을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