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리비안의 해적: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개봉 5일 만에 150만 돌파 ‘폭발적 관객 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전대미문의 액션 어드벤처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개봉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누적 관객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이 뿐만 아니라 북미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 및 전세계 흥행을 강타하며 완벽한 시리즈의 면모를 보여줬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1,526,616명을 모으며 압도적 주말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 5일 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파죽지세의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뿐만 아니라, 2017년 외화 최고 흥행작 ‘미녀와 야수’(1,571,430명)의 개봉 첫 주 관객수를 잇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로서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미녀와 야수’를 뛰어넘은 오프닝,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 개봉 5일 만에 150만 돌파 및 전 시리즈 4일 안에 100만 돌파, 누적 시리즈 관객수 1,600만 돌파 등 전대미문의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이처럼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경쟁작 ‘노무현입니다’, ‘겟아웃’,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과는 비교 불가의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관객들의 압도적 평점과 리뷰에 힘입어 폭발적 흥행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북미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정상을 석권하며 전세계 스크린을 완벽하게 평정했다. 이처럼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대한민국, 북미, 전세계에서 동시에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시리즈 컴백을 보여주며 역대급 시리즈의 위용을 입증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해적들과 죽음마저 집어삼킨 최강 악당들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변치 않은 매력을 중무장하고 돌아온 전설의 해적 잭 스패로우(조니 뎁)을 필두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관객들에게 ‘입덕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50미터 길이의 압도적 고스트쉽을 비롯해 시리즈 전설을 함께 해온 해적선들이 총출동해 어드벤처의 팬들을 열광케 한다. 바다 아래 가라앉았던 잭 스패로우의 절친 겸 또 다른 시리즈의 주역 윌 터너(올랜도 블룸)의 숨겨진 사연 공개와 다음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고무하는 쿠키 영상까지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올 여름을 화끈하게 포문을 열며 2017년 최고 흥행 기록을 다시 쓰고 있는 박스오피스 1위의 초특급 블록버스터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