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섬총사’, 김희선 위협할 ‘달타냥’ 등장예정… 궁금증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섬총사’가 ‘달타냥’의 정체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될 ‘섬총사’에는 김희선을 위협하는 존재 '달타냥'이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다.
 
지난 1화 방송에서 ‘달타냥’의 존재가 예고되면서, ‘섬총사’의 새로운 멤버 ‘달타냥’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몰렸다.
 
‘섬총사’ 강호동-김희선-정용화/CJ E&M
‘섬총사’ 강호동-김희선-정용화/CJ E&M
  
방송후 ‘달타냥’의 실루엣을 보고 시청자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섬총사’의 연관검색어로 여러 남자 연예인의 이름이 거론되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화 방송에서 모두가 궁금해하는 달타냥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가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 외에 숨어있는 또 다른 한 명, ‘달타냥’이 섬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본격적으로 그를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새로운 멤버에 대해 추측을 하던 중 호동은 우(牛)이도인 만큼 ‘소’간지, 배우 ‘소지섭’이라고 확신했다. 이에 김희선, 정용화도 격하게 동의하며 달타냥 찾기에 열을 가했다.
 
새로운 멤버를 맞이할 마음에 들뜬 정용화는 김희선에게 “혹시 달타냥이 여배우면...어떻게 할 거예요? 집에 갈 거예요?”라고 조심스레 묻자 김희선은 “이제 적응했는데 내가 왜 가~”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 섬 생활에 적응 완료한 ‘달타냥’은 외모와 다르게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멤버들을 기다렸다. 모두가 ‘신의 한수’라고 인정한 ‘달타냥’은 김희선을 위협하는 예능감과 존재감으로 ‘섬총사’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달타냥’의 정체가 공개될 ‘섬총사’는 29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