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방탄소년단(BTS)’, “후배 아이돌을 위해 보다 열심히 활동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방탄소년단’이 톱 소셜 아티스트 상 수상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뷔, 지민, 정국이 참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제이홉은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 오후 한국 입국 이후 첫 공식 자리”라며 “팬들께 감사드리고 싶다. 정말 감사하고 영광스럽게도 우리의 우상인 가수들과 후보에 올라서 상까지 받았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현실인가 싶었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어 지민은 “빌보드어워드에 참석한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좋은 성과를 거둬서 꿈만 같았다. 영광스러운 자리에 있게 해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랩몬스터는 “톱 소셜 아티스트 상 수상은 팬들이 만들어줬다”라고 말했고 진은 “선배 K팝 가수분들이 좋은 길을 열어줘서 우리가 이렇게 좋은 성과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국은 “그동안 케이팝 선배님들이 기반을 다져놓았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저희도 후배 아이돌을 위해 보다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노 모어 드림’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꾸준한 성장 끝에 지난해 국내 음악시상식 대상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수상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션 멘데스(Shawn Mendes)가 후보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