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포스코 관계자, “최순실, 권오준 자기 사람이라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포스코 관계자와 만났다.
 
28일 JTBC에서는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이하 ‘스포트라이트’)의 102회인 ‘국민기업 포스코의 눈물’ 편이 전파를 탔다.
 
오늘 방송에서 제작진은 전 포스코 계열사 전무와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방송 화면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방송 캡처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방송 화면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방송 캡처
 
그는 최순실이 권오준 포스코 회장을 자기 사람이라 발언했다고 전했다.
 
포스코의 최정점에 있는 사람조차 최순실이 자기 사람이라고 말했다는 점은 시청자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다만 권오준 회장은 그나마 재임 중 국정농단에 잘버텼다는 평가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권오준 회장 역시 최순실과 관계는 부인했지만 외압이 있었으며 그것을 최대한 버텼다는 발언은 한 바 있다.
 
이러한 포스코 관계자의 발언은 시청자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한편,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매주 일요일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