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엑소(EXO) 수호, “올 해 목표는 5년 연속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엑소(EXO) 수호가 대상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엑소(EXO)는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dot] -’으로 세 번째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 날 공연 시작 전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수호는 “오늘로서 2회 공연을 하고 있는데 대선배님들이 선 무대인 만큼 저희가 이런 무대에 서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엄청난 무대인만큼 최선을 다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엑소(EXO) 수호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엑소(EXO) 수호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어 지난 5년 간 정상을 유지 할 수 있었던 비결을 묻는 질문에 백현은 “팀워크라고 생각한다 이야기를 굉장히 많이 하고 단결력이 생겼다 앞으로가 더 기대 되고 지금까지는 멤버들이 순수한 마음과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5년을 왔다면 이제부터는 밀집 되고 단결력을 갖춘 용사 같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리더 수호는 “우리 엑소가 아무도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오래 함께 활동 하고 싶다 5년 연속 대상을 받는 게 목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우민은 “데뷔 초 SM타운 공연을 여기서 했었는데 이렇게 단독 공연을 하게 돼서 우리 스텝 분들, 회사 분들에게 너무 감사 드린다”며 스텝들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한편, 엑소(EXO)는 2014년 5월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총 111회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누적 관객 수 160만 명을 돌파 했음을 물론 이번 콘서트는 앙코르 공연 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국내 최대 규모 공연장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2회에 걸쳐 개최, 엑소(EXO)의 독보적인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