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새로운 한규 콘텐츠 드라마로 급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 해외 팬들까지 매료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 측은 지난 4월 28일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동시 방영 시작한 이후 해외 팬들에게 크게 호평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의 ‘OTT(Over the Top)’ 플랫폼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 최초의 한국작품으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을 선정, 방영을 하며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출연진 / IMX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출연진 / IMX
 
이에 힘입어 드라마의 공식 SNS는 이번 주 ‘40만 팔로워 돌파 기념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SNS 팔로워들 역시 전 세계에 걸쳐 분포돼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아이돌마스터.KR’의 원안을 만든 일본의 반응 또한 예사롭지 않다. 반다이남코의 게임을 드라마로 제작할 것이라는 소식에 일본 SNS 트렌드 2위를 기록했고 야후재팬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주간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부터 관심이 쏟아졌다. 방영되고 있는 현재 일본 팬들이 즐겨하는 SNS에는 하루 수백 건의 관련 글들이 올라오며 기성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등도 드라마를 응원하는 팬아트를 업로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의 시청자 분포도도 사우디아라비아, 러시아, 브라질 등 한류의 영향이 강한 동남아 이외의 국가들의 재생 수 또한 상위권에 분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럽, 북아프리카, 중남미 등지에서도 많은 시청자들이 찾고 있어 해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더불어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성훈이 출연중인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뜨거운 해외 인기에 시너지가 발생해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도 K-pop과 K-Drama가 세계 시청자를 매료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진정한 글로벌 드라마로 거듭나고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