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김민종, 유라에 데이트 신청 “내일 스케쥴 있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발칙한동거’ 김민종이 절친 김수로에게 동거녀를 비밀로 했었다는 일화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26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에서 유라, 김민종, 김구라의 동거 일상이 그려졌다.
 
앞서 세 사람은 야식 결제를 걸고 볼링 내기를 하기로 했다. 유라는 볼링 매니아답게 단골 볼링장에서 모두에게 반갑게 인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유라는 자신의 가방에 개인공을 세 개나 꺼내 김구라와 김민종을 깜짝 놀라게 했고 시작하자마자 더블 스트라이크를 달성해 한번더 깜짝 놀라게 했다.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방송캡쳐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방송캡쳐
 
유라는 완벽한 자세로 시작부터 스트라이크를 기록했다. 김구라는 다음 타자로 나서 10개 중 9개를 성공, 엉성한 자세에도 나름 훌륭한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민종 또한 스트라이크를 기록하며 야식을 향한 치열한 볼링 내기가 벌어졌다. 하지만 계속된 파죽지세에 결국 김구라가 꼴찌로 직접 야식을 사러 갔다.
 
볼링내기에서 패배한 김구라는 거리를 방황하며 맥주잔, 소주까지 추가 주문하는 김민종에 “너 진짜 너무 시켜먹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야식을 기다리며 김민종은 유라에게 “내일은 스케쥴이 있냐”고 물으면서 “김수로형이랑 대학로에서 같이 프로듀싱하는 뮤지컬이 있는데 같이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다.
 
한편 사람이 사람에게 적응해가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게 될 옴니버스 드라마 같은 리얼리티 예능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