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영크림, ‘밤이면’ 무대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그룹 M.I.B 출신 래퍼 영크림이 오늘 26일 KBS 2TV의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밤이면’ 무대를 선보였다.
 
래퍼 영크림이 ‘뮤직뱅크’에서 신곡 ‘밤이면’ 무대를 선보이며 힙합계의 떠오르는 실력파 래퍼임을 입증했다. 안정적인 라이브뿐만 아니라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크림은 검정색 데님자켓과 하의로 무대에 올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홀로서기 이후 세 번째 싱글로 돌아온 영크림의 신곡 ‘밤이면’은, 어머니와의 실제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노래로 알려졌다. 밤의 몽환적이고 나른한 분위기를 담은 느린 템포의 리듬과 따듯한 신스선율위에 무심한 듯 편안한 후렴구의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은 가사와 랩으로 진심을 전하는 진정성 있는 영크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앞서 발매된 곡들과는 또 다른 진정성 있고 진중한 영크림의 모습이 돋보이는 음악이다. 이전의 두 곡의 싱글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이형민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뮤직뱅크’ 영크림 / KBS2 ‘뮤직뱅크’
‘뮤직뱅크’ 영크림 / KBS2 ‘뮤직뱅크’
 
영크림은 지난 2011년 힙합 보이그룹 M.I.B로 가요계에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지난해 M.I.B 해체 후 지난1월 9일 싱글 ‘042’를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또한, 지난 4월 9일 싱글 ‘Better Know’를 발매해 트랜디하고 독보적인 사운드와 개성강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래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영크림은 오늘 26일 KBS 2TV '뮤직뱅크' 무대에 올랐으며 지난 13일 신곡 '밤이면'을 발매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