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쓰, 해체 앞두고 자필 편지 공개…“동생쓰 고마워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언니쓰 멤버들이 해체를 향한 아쉬운 마음을 자필편지에 담았다.
 
26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언니쓰의 멤버들은 각자의 손글씨로 작성한 해체 기념 편지 사진을 공개했다.
 
우선 카리스마 맏언니로 활약한 김숙은 “언제나 언니쓰편 동생쓰!! 너희들을 위해 삼행시를 썼어”라며 “‘동’생들아!! ‘생’각 많이 날 것 같아 ‘쓰’담쓰담 언니쓰 응원하느라 고생 많았어! 평생 간직할게 고마웠어”라는 정성 가득한 편지를 공개했다.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리던 홍진경은 “동생쓰의 응원 덕분에 너무나 감사했고, 행복했습니다. 여러분께 받은 사랑 평생 소중히 간직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문구를 정성스레 적었다.
 
성악전공 강예원은 “내 생에 첫 팬 클럽 동생쓰 팬이라고 말해줘서 고마워요”라는 문구를 알록달록하게 꾸며 거울 아래 전시한 채 자신의 전신과 함께 찍어 사진을 올렸다.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멤버들 / 인터넷 커뮤니티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멤버들 / 인터넷 커뮤니티
 
첫 그룹활동을 경험한 한채영은 “사랑하는 동생쓰^^ 생각지도 못한 너무 큰 사랑 너무너무 감사해용!! 동생쓰~ 덕분에 '맞지'가 더 빛이 날 수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언니쓰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고! 잊지 말아주세요!”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트로트 여신 홍진영은 “동생쓰~너어어어~”라고 자신의 유행어를 피력하며 “많이 부족했던 저희를 넘넘 많이 사랑해주셔서 기분좋아 기절!! 평생 잊지 못할 거에요 ㅠㅠ 언니쓰 & 동생쓰 모두 고생 많았어요”라고 전했다.
 
댄싱머신 공민지는 “언니쓰♡ 동생쓰. 이렇게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함께했던 지난 시간들! 제 마음 속에 고이고이 간직할게요. 사랑합니다. 기억할게요 영원히☆”라는 문구와 함께 싸인과 캐리커쳐를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전소미는 “사랑하는 우리 ‘동생쓰’ 오늘만큼은 내가 언니-누나다. 그동안 응원해주고! 노래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동생쓰 항상 마음에 담아둘게요 잊지 못할 추억, 기억 만들어줘서 고마워♡”라는 막내미 넘치는 글을 공개했다.
 
한편,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쓰는 오늘 KBS ‘뮤직뱅크’를 끝으로 활동을 종료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