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대립군’ 김무열, 한강을 세느강으로 탈바꿈시키는 기적 이뤄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영화 ‘대립군’의 명사수 곡수 역의 김무열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잡지 ‘헤리티지 뮤인(HERITAGE MUINE)’ 6월호 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헤리티지 뮤인’ 화보에서 김무열은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실크 소재의 재킷과 운동복의 믹스매치나 타이포그래피 셔츠와 슈트, 레더 후드 집업과 데님 팬츠 등 영보이나 스트리트 스타일의 의상을 패션 모델보다 더 잘 소화해내며, 거칠지만 세련된 느낌의 화보를 완벽하게 완성했다.
 
패션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무열은 배우로서 가지고 싶은 얼굴에 대해 “인간 김무열이 있어야 배우가 되고, 인간 김무열이 있어야 배우의 얼굴이 나온다”라며 “내 삶을 더욱 나답게 살아간다면 그것이 얼굴에 나올 것”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김무열은 정윤철 감독이 연극 ‘얼음’에서 욕쟁이 형사 역할을 연기하는 김무열에게 반해 영화  ‘대립군’에 캐스팅한 에피소드나 극중 역할에 감정이입을 하기 위해 촛불집회가 도움이 된 뒷이야기를 언급하기도 했다.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또한 김무열은 영화 ‘대립군’의 극중 역할인 곡수의 분장이 만족스러웠던 이야기도 꺼냈다. 김무열은 “사극도 몇 편 했는데 수염을 붙인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다들 저를 알아보지 못했는데 본의 아니게 나의 판타지가 충족됐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연기하는 동안은 철저하게 다른 사람이었으면 좋겠는데 그래서 너무 기뻤다”라고 덧붙였다.

영화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대립군에서 가장 직선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 곡수 역의 김무열. 그의 완벽한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대립군’은 5월 31일 개봉한다.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김무열 / 헤리티지 뮤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