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와 100번째 사랑’,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 기록… ‘인생 로코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너와 100번째 사랑’이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디스테이션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너와 100번째 사랑’이 개봉 첫날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개봉 첫날인 지난 25일 다양성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사카구치 켄타로)’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미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리고 있는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물이다. 
 
다양성 박스오피스 순위/영화진흥위원회
다양성 박스오피스 순위/영화진흥위원회
 
상반기 최고 로맨스 기대작이자 일본 톱스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첫 국내 개봉작으로 관심이 집중되었던 작품으로 지난 25일 개봉 첫날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로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권력에 저항한 정치인이자 칠레의 전설적인 시인 ‘네루다’를 그리고 있는 화제작 ‘네루다’, 전설을 남긴 세계적인 록밴드 엑스 재팬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위 아 엑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장편 데뷔작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국내 화제작 ‘쇠파리’ 등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이다.
 
특히 2위를 차지한 ‘쇠파리’에는 트리플 스코어로, ‘네루다’ ‘위 아 엑스’보다 약 열 배의 관객 동원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5월 넷째 주 전체 개봉 외화 중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 이어 2위, 상대적으로 적은 상영관 수지만 전체 박스오피스에서 6위를 차지했다.
 
‘너와 100번째 사랑’은 인기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의 오오시마 사토미가 각본을,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 단 한 편으로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른 츠키카와 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공기인형’ ‘메종 드 히미코’ ‘시간을 달리는 소녀’ ‘허니와 클로버’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소라닌’ 등 일본 최고의 로맨스 명작을 만든 제작진들이 총출동한 타임리프 로맨스이다.
 
‘너와 100번째 사랑’포스터/디스테이션
‘너와 100번째 사랑’포스터/디스테이션
  
개봉 전부터 아름다운 영상미와 OST로도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었으며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 노출한 특별 영상들이 10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상반기 최고 로맨스 화제작의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개봉 첫날 ‘너와 100번째 사랑’을 본 관객들이 ‘인생 로코’, ‘눈물, 콧물 다 뺐다’, ‘100번도 더 볼래’, ‘극장에서 여성 관객들 다 같이 탄성 지름’ 등 상영관 반응과 함께 강력 추천 리뷰를 올리며 입소문 열풍 조짐이 불고 있어 흥행 스코어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5일 개봉 첫날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로 다양성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흥행 질주 조짐을 보이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상반기 최고의 로맨스 화제작 ‘너와 100번째 사랑’은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