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아성, 기분 좋은 열기와 초록으로 뒤덮인 발리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은호원을 연기하며 청춘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배우 고아성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발리에서의 화보를 공개했다.
 
발리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 촬영한 컨셉은 전체적으로 고아성의 무드와 잘 맞아 떨어졌다. 그녀는 바다를 풍경으로 한 컷에서 보태니컬 프린트의 코튼 드레스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유로우면서도 시원한 여름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가벼운 옷차림으로 초록 잎이 무성한 숲에서 태양과 바람, 자연을 느끼는 고아성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기분마저 좋게 만들었다. 
 
 
고아성 / 마리끌레르
고아성 / 마리끌레르
  
 
고아성 / 마리끌레르
고아성 / 마리끌레르
 
 
고아성 / 마리끌레르
고아성 / 마리끌레르
 
그녀는 에디터와의 인터뷰에서 “배우는 내가 원하는 모습과 동시에 대중이 원하는 모습이 되어야 하는데 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쉽지 않지만 적어도 내가 진심으로 느끼고 그렇게 보여진다면 사람들이 좋아해 줄 거라는 믿음이 있다”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한편, 고아성의 무드가 고스란히 녹아 든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