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아서:제왕의 검’ 데이비드 베컴, 프리미어 행사 ‘비하인드 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17일 개봉해 호평 속에 상영 중인 ‘킹 아서: 제왕의 검’의 개봉기념 특별영상 3탄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 신’을 공개한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이다. 개봉 후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타일리쉬한 영상, 흥미로운 드라마와 속도감 있는 전개, 오감을 자극하는 웅장한 음악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아서’ 역의 찰리 허냄을 비롯해 악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주드 로와 더불어 데이비드 베컴이 특별 출연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데이비드 베컴은 ‘킹 아서: 제왕의 검’에서 엑스칼리버를 지키는 군인으로 출연해 영화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킹아서:제왕의 검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킹아서:제왕의 검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얼굴에 흉터가 나고 코가 부러진 모습을 1시간 동안 특수분장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베컴은 짧은 분량이지만 분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외모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절친인 가이 리치 감독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오랜 시간 영화배우를 꿈꿔왔던 데이비드 베컴은 염원을 이룬 기쁨에 해외에서 열린 ‘킹 아서: 제왕의 검’의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해 아들 브루클린 베컴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고 “놀라운 팀과 함께 해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감각적인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이 처음으로 판타지 영화에 도전해 특유의 감각을 살린 세련된 판타지 영화를 탄생시켰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각본, ‘로건’,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글래디에이터’ 촬영, ‘다크 나이트’의 특수효과 제작진이 참여해 판타지 액션의 신세계를 완성했다.
 
찰리 허냄, 주드 로를 비롯해,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의 아스트리드 베흐제-프리스베, 아프리카인 최초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디몬 하운수, ‘트로이’ 에릭 바나와 ‘왕좌의 게임’ 에이단 길렌이 합류해 드라마에 무게를 더했다.
 
언론과 관객들은 “21세기형 액션 어드벤처로 재탄생한 아서 왕의 전설”, “오감만족 판타지 액션의 끝판왕”, “눈부시게 화려한 볼거리”, “가이 리치표 재기 발랄한 판타지” 등의 반응으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2D와 3D, 4D, Atmos, ScreenX 등의 버전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종 메인예고편>


킹아서:제왕의 검 - 데이비드 베컴 출연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